비욘드포스트

2024.05.07(화)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최초 1+1 기획 세트
8월 11일부터 단 7일간 진행

비비드로우,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서 앰플 기획세트 선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VIVIDRAW)가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에 참여해 여름철 피부 케어에 적합한 수분 필링 앰플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은 ▲착한 성분 ▲친환경 ▲동물보호 등 올리브영의 엄격한 선별 기준을 통해 클린뷰티로 선정된 브랜드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17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비비드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 론칭 이래 최초로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1+1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 기획 세트는 여름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대한 니즈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최다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은 수분 충전과 피부 결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수분 필링 앰플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비비드로우는 피부와 지구에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는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로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 최다 구성의 한정 기획세트와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비비드로우 앰플 2종으로 여름철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