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국내 네 번째 프로젝트...라이엇 게임즈와의 글로벌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

이미지: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이미지: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카-콜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의 국내 네 번째 프로젝트로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게임 개발사이자 배급사인 라이엇 게임즈와의 글로벌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게임의 여정에서 획득하는 짜릿한 경험치(+XP)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도 LoL의 배경이 되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쌓이는 짜릿한 경험치와 즐거움을 담아냈다. 코카-콜라 제로를 상징하는 검정색과 그라데이션으로 펼쳐진 골드 컬러가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패키지 하단의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로고는 LoL의 상징적인 문양과 푸른 광채가 어우러져 제품의 독특한 정체성을 강조했으며, 코카-콜라 고유의 스펜서체 로고는 LoL 여정의 최종 목표인 ‘넥서스’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보다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 세계 LoL 팬들의 축제인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