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9(목)

통기성 좋은 메쉬 원단과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성 소재로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 도와

레드페이스, 메쉬 소재 여성용 아웃도어 베스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실용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춰 늦여름 마지막 더위에도 쾌적한 야외 활동을 도와줄 여성용 아웃도어 베스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상품 블로썸 프린트 메쉬 우먼 베스트는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메쉬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줘 여름철 아웃도어 환경 속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여기에 평소 팔의 움직임으로부터 마찰이 잦은 옆구리 부위에는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하여 보풀 등 마모될 가능성을 최소화시켰다. 일체형 후드가 부착돼 있어 바람을 막는 데 도움을 주고 허리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으로 라인을 강조해 슬림한 실루엣의 연출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 야외 활동 시 티셔츠 한 장만 입기에 부담스러운 경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수납기능 등 부가적인 요소까지 갖춘 아웃도어 조끼가 유용하다”며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의 레드페이스 기능성 조끼로 마지막 여름까지 상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