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엔젯허니 ‘UMF10+ 마누카허니’, 오는 29일 더블유쇼핑서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뉴질랜드 마누카 전문 브랜드 엔젯허니(NZ HONEY)의 마누카허니스틱 'UMF10+/MGO263+ 마누카허니'가 오는 8월 29일 화요일 오후 6시 15분부터 더블유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젯허니는 뉴질랜드 북섬의 야생 마누카 숲에서 채취하여 청정 자연의 깨끗함을 그대로 투영한 독특한 향과 맛 뿐만 아니라, 양봉 전문가의 고집스러운 생산방식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유명하다. 엔젯허니는 뉴질랜드 마누카꿀협회에서 부여하는 공식 UMF 인증은 물론, UMF협회 홈페이지에서 공식 등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마누카허니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마누카꿀은 뉴질랜드의 국가 특산품으로, 뉴질랜드에서만 자라는 마누카 나무의 꽃을 밀원으로 하는 프리미엄 꿀로서 전 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영양식품이다. 특히 메탈글리옥살(MGO)이라는 독특한 항균 물질을 포함, 독자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연구논문을 통해 그 특유의 효능과 효과가 널리 알려져 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선정되어 헐리우드 스타들은 물론, 국내에서도 유명 연예인, 스포츠스타들의 건강관리 비결로 이미 수차례 소개된 바가 있다.

마누카허니는 자연이 만들기 때문에 채밀에 한계가 있어 희소성으로 인해 가격이 높은 편이다. 마누카허니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영국을 비롯한 일부 국가들에서는 가짜 마누카꿀은 물론, MGO수치를 인공적으로 높인 제품까지 생산되는 이슈가 발생해 뉴질랜드 정부에서는 2018년부터 내수 제품은 물론, 수출되는 마누카허니에 대하여 보다 엄격한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

엔젯허니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마누카허니를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경로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에 맞춰 뉴질랜드 QueenBee사와 독점 공급 브랜드 계약을 맺어 순도와 품질, 제품 신뢰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마누카를 국내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준비를 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마누카를 파격적인 금액으로 현명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는 전 구성을 UMF10+ 마크가 부착된 엔젯허니 마누카허니의 100%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블유쇼핑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엔젯허니 전 제품은 아임힐링 공식몰을 비롯해 AK몰, 롯데몰, H몰, 옥션, 지마켓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