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펀잇쳐스(Fun-it-Urs) 쇼룸 액션스투디오 이전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공간활용아이디어 브랜드 펀잇쳐스(Fun-it-Urs)가 기존 쇼룸을 마감하고 새로운 쇼룸으로 이전 오픈 및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2015년부터 8년간 DMC 첨단산업센터에서 기존 쇼룸을 운영했으며, 2023년 8월부터는 마포구 상암동 DMC내 DDMC에 새로운 쇼룸을 오픈했다. 신규 쇼룸은 7월부터 8월 중반까지 전시세팅을 위한 가오픈기간을 가지고, 8월 25일 정식 오픈한다. 이날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쇼룸의 명칭은 2014년부터 사용해온 'ACTION STUDIO 액션스투디오'이다. 액션스투디오는데스크, 베드, 수납, 파티션 등 모듈 유닛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조합되고, 공간활용의 무한한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리하여 이 쇼룸 공간을 더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보다 압축되고 진화하여 더욱 강력해진 액션스투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2009년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온 모듈가구부품들로 만든 액션스투디오, 와이어수납, F1데스크, 스마트파티션, 빅테이블, F1 TABLE, 와이어소파 등 다양한 신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펀잇쳐스 오서연 대표는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쇼룸이 공간활용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드리는 실증적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연구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펀잇쳐스에서는 신규 쇼룸 오픈과 14주년을 기념하여 “무한한 가능성 모듈의 즐거움”이라는 주제의 전시를 개최했다. 전시는 대표 디자이너 오서연의 일과 삶을 담은 공간구성을 연출한 것이며, 향후 DMC 관련 다양한 매체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전시, 강좌,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기획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