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9월 24일까지 운영… 모든 생각과 경험, 사람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브랜드 철학 담아

앱솔루트 보드카, 스티키 몬스터랩과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앱솔루트 그라운드(ABSOLUT GROUND) MIX WITH STICKY MONSTER LAB’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앱솔루트 그라운드’는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앱솔루트 홈’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지난 19일부터 9월 24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특유의 재치와 신선함으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디자인스튜디오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앱솔루트 그라운드’라는 이름에는 앱솔루트가 모든 생각과 경험, 사람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하나의 ‘그라운드’가 되어 대중에게 다가간다는 뜻을 담았다. 앱솔루트 그라운드에서 브랜드 철학인 ‘어우러짐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앱솔루트와 콜라보를 진행한 스티키몬스터랩 강인애 실장은 "그동안 앱솔루트의 브랜딩과 보틀 디자인, 마케팅 등에서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며 예술을 사랑하는 브랜드의 정신을 느낄 수 있었는데, 이번에 함께 협업을 할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좋아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이라 작업과정도 즐거웠던 만큼 찾는 분들도 팝업스토어를 즐겁게 즐겨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앱솔루트를 통해 사람, 문화, 경험 등 모든 것이 어우러질 수 있는 경험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며 “앱솔루트는 보드카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것을 넘어, 특유의 혁신적인 브랜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특히 한국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브랜드인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K-컬쳐와 어우러진 앱솔루트의 ‘본 투 믹스(Born to Mix)’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