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위생적인 이지컷팅 스틱 포 형태로 외출 시 휴대 가능한 구강청결제

교원더오름, 구강청결제 ‘웰네이처 프로케어 마우스 워시’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교원더오름(TheORM)이 단 30초 가글링을 통해 입 속 충치 원인균과 각종 노폐물이 배출되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구강 케어 제품 ‘웰네이처 프로케어 마우스 워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웰네이처 프로케어 마우스 워시는 구강항균에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성분이 10,000ppm 함유돼 양치 후 남아 있는 입 속 이물질은 물론 칫솔이 닿지 않는 곳의 노폐물까지 구석구석 확실히 흡착하고 배출해준다.

사용 전후 배출된 입 속 이물질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무알코올 처방과 아보카도유, 병풀추출물까지 함유해 입 속 건조함과 자극을 줄였다. 유칼립투스, 세이지, 카렌듀라, 당귀, 감초 등 16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치아와 잇몸 건강에 도움을 준다.

위생적인 이지컷팅 스틱 포 형태로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청결한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엔데믹 전환 이후 구강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증가한 만큼, 식사 후입 안의 오염물질 제거와 양치 후에도 잔여물을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는 구강청결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웰네이처 프로케어 마우스 워시는 단 30초 가글링으로 입안 세균과 노폐물의 제거가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한 제품으로, 일상생활 속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