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바닐라, 딸기, 초콜릿 등 하겐다즈 대표 플레이버 3종 집중 조명

하겐다즈 ‘#응답하라아오아 캠페인 시즌 2’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60년 이상 소비자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대표 아이스크림 3종 바닐라, 딸기, 초콜릿을 재조명하기 위해 ‘#응답하라아오아 캠페인 시즌 2’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21년, 하겐다즈는 브랜드 창립 60주년 기념 ‘최고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아이스크림 오브 아이스크림’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응답하라아오아’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지난 캠페인에서 소비자들이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겐다즈는 22일부터 6주간 ‘#응답하라아오아 캠페인 시즌 2’를 전개한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역사의 시작을 함께한 하겐다즈 바닐라 플레이버뿐 아니라, 하겐다즈의 코어 플레이버 라인업을 책임지고 있는 딸기 및 초콜릿 플레이버도 함께 조명한다.

하겐다즈 바닐라, 딸기,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수년간의 정교한 레시피 개발 끝에 탄생한 하겐다즈의 대표 플레이버로, 깊고 진한 리얼 크림과 어우러지는 바닐라, 딸기, 초콜릿 등 프리미엄 원재료 본연의 고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하겐다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고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는 하겐다즈이고, 대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의 절대 강자 역시 하겐다즈라는 점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겐다즈는 23일부터 3주간 최고의 바닐라, 딸기,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가리는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기본적인 플레이버임에도 하겐다즈 바닐라, 딸기, 초콜릿 플레이버가 특별한 이유는 타협하지 않는 기준과 퀄리티에 대한 고집에 있다.”라며, “이번 ‘#응답하라아오아 캠페인 시즌 2’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프리미엄 퀄리티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