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테니스 즐기는 이들 위한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 더해

세르지오 타키니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 (사진 제공=세르지오 타키니)
세르지오 타키니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 (사진 제공=세르지오 타키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테니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을 발매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테니스 가방 컬렉션은 테니스코트부터 다양한 스포츠 활동 및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총 6가지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먼저, 이탈리안 프리미엄 테니스 헤리티지 기반의 스포티한 무드를 선사하는 ‘온코트 라인’은 △에센셜 레더 라켓백 △에센셜 보스턴백 △에센셜 라켓백 △에센셜 투어 백 △에센셜 라켓 슬링 백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보스턴백’은 가방 하단에 신발 포켓이 내장되어 수납력을 높였으며, 2가지 컬러의 숄더 스트랩이 포함되어 원하는 무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에센셜 투어 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으로 라켓뿐만 아니라 신발, 의류, 테니스공 등 다양한 테니스 아이템을 한번에 수납할 수 있고 숄더 스트랩을 탈부착해 숄더백과 백팩 형태의 2-WAY로 활용 가능하다.

럭셔리한 감성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제격인 ‘오프코트 라인’의 ‘데일리 토트 백’은 테니스 라켓 수납이 가능한 스타일로, 온코트는 물론 다른 스포츠를 즐길 때나 일상에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세르지오 타키니의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이 큰 장점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