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만추의 달을 담은 추석 선물

에티켓 브랜드 희녹 ‘2023 추석 선물세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한가위의 넉넉하고 둥근 마음을 전할 2023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희녹이 선보이는 명절 기프트 에디션은 단정한 모양새와 다양한 쓰임새를 갖춘 포장재,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 스토리텔링으로 매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을 밤 편백 숲에 뜬 둥근 달을 모티브로 한 이번 추석 세트 역시 마음을 담는다는 의미의 바구니 형태를 이어가며, 환하게 빛나는 보름달을 담은 편지를 곁들여 한가위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포장이 과장되거나 일회성으로 버려지지 않게 하기 위한 세심한 고민이 드러나는 희녹의 시그니처 컬러 바구니는 올해 추석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포장이다. 견고한 형태가 멋스럽게 유지되어 일상에서 각종 소품을 보관하기에도 제격이다. 바구니 안의 포장과 레터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작업을 직접 정성스럽게 완성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스튜디오 신설화’와 함께 제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올 추석에는 희녹의 대표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한 5가지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희녹의 모든 제품은 청정 제주의 편백을 주 원료로 하는 것은 물론, 인공 향이나 색소를 넣지 않아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