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서비스 세분화로 상품 다양화…반려동물 종류와 관계없이 가입 가능

(주)우리마인즈  ‘우리아이펫 다이렉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 기업 ㈜우리마인즈(대표 홍승표)가 더욱 합리적으로 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우리아이펫 다이렉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우리아이펫 다이렉트는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직접 가입하는 서비스로, 상품 확인부터 가입 및 청약 완료까지 단 2분이면 진행할 수 있다. 기존 우리아이펫 멤버십 서비스는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었으나, 다이렉트 가입으로 번거로움과 가격 부담을 동시에 줄였다.

서비스 세분화로 반려동물 장례에 집중한 서비스도 있어 외출이 드문 고양이는 물론 새, 토끼, 햄스터 등 반려동물의 종류에 관계없이 가입 가능하다. 우리아이펫 다이렉트는 ‘알뜰보장’ 상품부터 장례에 관한 서비스 일체가 보장되는 ‘완벽보장’ 상품까지 총 4개 서비스로 구성됐다.

㈜우리마인즈는 더욱 합리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 또는 항목이 발생할 경우 페이백을 제공한다. 관이나 수의를 사용하지 않거나 차량 서비스 또는 우리아이펫 키트 미사용 시에는 각 조건별로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하는 형식이다.

㈜우리마인즈 홍승표 대표이사는 “고객이 느낄 수 있는 금액적 부담과 상담사 통화에 대한 시간적·심리적 부담을 줄이고 더욱 쉽게 우리아이펫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언젠가 다가올 이별의 아픔을 나누고 줄일 수 있는 더욱 합리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