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9월 8일 탐앤탐스 블랙그레이트점 선판매 실시

탐앤탐스, 신메뉴 ‘프레즐베이글’ 출시...프레즐 제조 20년 노하우 담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레즐 원조 맛집’ 탐앤탐스가 ‘프레즐베이글’을 새로운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프레즐베이글은 프레즐과 베이글을 한데 접목한 메뉴로, 최근 베이글이 빵지순례를 이끄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탐앤탐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돼 만들어진 베이글은 프레즐 반죽 사이에 필링을 듬뿍 넣어 구워냈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속재료의 맛을 한 번에 음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탱글한 옥수수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치즈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콘치즈 프레즐베이글’ ▲큼직한 체다치즈가 덩어리째 들어간 짭쪼름한 매력의 ‘체다치즈 프레즐베이글’ ▲달달 고소한 고구마 무스와 촉촉한 반죽이 조화를 이룬 겉바속촉 ‘스위트포테이토 프레즐베이글’ ▲할라피뇨와 피자소스, 치즈가 함께 어우러진 든든한 식사빵 ‘할리피뇨피자 프레즐베이글’ ▲달콤쌉싸름한 다크 초콜릿과 크림치즈의 은은한 단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크초코크림 프레즐베이글’ ▲아메리카노 특유의 풍미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애플크림치즈 프레즐베이글’ 등 총 6종이다.

프레즐베이글은 오는 8일 탐앤탐스 블랙그레이트점에서 단독 선판매를 시작, 9월 내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2005년 국내 커피 전문점 최초로 프레즐을 선보인 이후 맛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선호도를 고려해 특색있는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