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앰플 5종

더샘, 다이소 협업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다이소와 협업해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더샘의 ‘드롭비’는 피부 고민 별로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으로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의 핵심 성분인 시카 엑소좀은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병풀 성분에 특허 받은 엑소좀 공법으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수분 및 영양 공급을 통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과 보호를 위한 FSC® 인증 종이 패키지와 식물성 소이 잉크를 사용해 지구 환경까지 생각했다.

‘드롭비 진정 시작 토너’는 수분 길을 열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바탕을 정돈해 주는 워터 타입 토너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드롭비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앰플 5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 수분 팡팡 앰플’은 보습&진정 케어 앰플로 미나리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주며, 8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이 촘촘하게 수분을 쌓아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드롭비 물오름 크림’은 수분감 가득한 쫀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영양감 있는 보습감을 선사해 주는 수분 보습 크림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Z세대에게 다이소가 저렴하면서도 제품력이 뛰어나고 또 접근성이 좋아 ‘뷰티 성지’로 불리고 있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깊은 보습감과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는 가격은 물론 제품력까지 뛰어난 갓성비템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