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공동 마케팅 및 결제서비스 고도화 위한 상호 협력…고객 만족도 한 단계 더 높여

메가MGC커피, CJ ONE과 전략적 MOU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최근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 마케팅 및 결제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CJ ONE과의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오프라인 마케팅 시너지 강화 ▲CJ 기프트카드 사용 제휴 ▲전자 결제 시스템 협력 ▲CJ ONE의 IP커머스 서비스 ‘워니버스’에 메가MGC커피 제품 입점 ▲양사 임직원 전용 혜택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14일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현명한 내가, 네가, 메가! 즐거움이 커진다!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고객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물함과 동시에 고객의 현명한 소비를 지켜 나가는 브랜드로서 차별점을 보여줬다. 이후 메가MGC커피는 더 합리적인 소비, 현명한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한 단계 더 높은 차원으로 도약하기 위해 이번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김대영 메가MGC커피 회장은 가장 트렌디하고 파급력 있는 파트너인 CJ ONE 함께 지난달 24CJ ONE 멤버십 론칭 후 메가MGC커피에서 총 50만 건이 넘는 사용 및 적립 건이 발생했다 "메가MGC커피가 지향하는 현명한 소비를 위해 앞으로도 CJ올리브네트웍스의 다양한 사업과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최고의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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