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프레시지, 롯데호텔 협업 프리미엄 추석 선물 ‘영광법성포 마른굴비’ 출시

프레시지, 롯데호텔 협업  ‘영광법성포 마른굴비’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추석 명절을 맞아 롯데호텔과 협업하여 국내산 참조기만을 엄선하여 담아낸 영광법성포 마른굴비를 롯데홈쇼핑 라이브를 통해 첫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프레시지가 한가위를 앞두고 선보인 ‘영광법성포 마른굴비44년 역사를 자랑하는 롯데호텔의 미식 철학을 담아 엄격하게 선별한 마른굴비에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으로 세심하게 신경 써 완성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프레시지와 롯데호텔이 공동 기획하여 전남 고흥 소록도 앞바다에서 양식한 최소 20cm 이상의 참조기만을 엄선해서 담아냈다. 질 좋은 참조기를 굴비의 고장 영광 실내 덕장에서 20 - 30일가량 건조해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프레시지가 롯데호텔과 손잡고 선보이는 영광법성포 마른굴비는 오는 21일 오후 945분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오랜 전통의 롯데호텔과 협업하여 제품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엄격하게 선별한 참조기로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선사하는 ‘영광법성포 마른굴비로 더욱 풍성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