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IT회사가 만든 최초의 무카페인 음료 ‘더연자’, 처음 참가한 서울커피앤티페어에서 물량 완판
감사 의미로 오는 10월 9일까지 더연자 인스타그램서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더연자  '서울커피앤티페어' 완판 기념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진앤현웰빙(대표이사 김병익)은 웰니스 리추얼 브랜드 더연자(THEYEONJA)가 처음으로 참가했던 제 11회 서울커피앤티페어(COFA)에서 준비한 물량을 완판한 것을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연자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aT센터에서 열린 제11회 서울커피앤티페어(COFA)에 처음 참가하고, 연의 씨앗인 연자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연자의 특별한 가치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맛을 본 참관객들 대부분이 두 종류의 더연자 티(tea) 모두가 이제껏 경험한 적 없었던 매력적인 무카페인 프리미엄 티(tea)라는 평가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연자는 오는 10월 9일까지 더연자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연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더연자의 카페인 없는 프리미엄 티(tea)와 함께 카페인을 줄여야 하는 친구를 태그하고, 그 이야기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더연자 스타트키트’는 더연자의 프리미엄 티를 부담없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3개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다.

진앤현웰빙의 한 관계자는 전시회 기간 동안 내내 오픈 후 얼마되지 않아 준비했던 이벤트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참여해 주신 고객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들기도 했다.”며, 현장에서 보여주신 더연자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완판이 가능 했던 만큼,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더연자의 프리미엄 tea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