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11(월)

안티에이징 크림 A.G.E. 인터럽터 어드밴스드 크림 부문 위너로 선정

스킨수티컬즈,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 안티에이징 크림인 A.G.E. 인터럽터 어드밴스드가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탄력 크림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지난 1년간 출시된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제품을 가려내는 국내 대표 뷰티 어워드이다. 특히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공정한 심사를 통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어워드 탄력 크림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된 ‘A.G.E. 인터럽터 어드밴스드’는 2005년 첫 출시 이후 15년 만에 기능과 성분을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불크림이라 불릴 만큼 부드러운 벨벳 밤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주름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어서 매끄럽고 맑은 피부 결을 선사한다. 특히 보습감과 영양감도 뛰어나 크림을 바르면 겉도는 유분감이 아닌 속부터 우러나오는 수분광이 돌아 피부가 한층 건강해 보인다.

스킨수티컬즈는 A.G.E. 인터럽터 어드밴스드 위너 선정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롯데온에서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수상을 통해 지난 15년간의 노력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어려보이는 피부로 더 당당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