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10주년 앞둔 투썸 대표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매력 알려

사진제공: 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 투썸플레이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배우 임지연을 모델로 발탁하고,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테마로 한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썸플레이스 모델로 선정된 임지연은 특유의 연기력을 통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입증한 대세 배우로, 투썸플레이스가 전개해 온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브랜드 가치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시작으로 전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임지연은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최근 크랭크업 한 영화 '리볼버'를 통해 다시 한번 대중 앞에 설 예정으로 대세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투썸의 대표 케이크이자 베스트셀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가나슈 생크림,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를 사용해 진하고 달콤한 크런치볼의 조화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광고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진한 초콜릿, 그리고 애칭인 ‘스초생’ 네이밍에 초점을 맞췄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세련미로 관객을 사로잡는 배우 임지연과 고급스러운 맛은 물론 감각적인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디저트로 사랑받는 투썸플레이스가 만나 긍정적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임지연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와 활동을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