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뱅앤올룹슨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 뱅앤올룹슨 제공)
뱅앤올룹슨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 뱅앤올룹슨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뱅앤올룹슨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 6종으로 구성됐다.

알루미늄 소재와 우드, 라피아 등 따뜻한 소재의 대비로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연출했다.

뱅앤올룹슨은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을 통해 휴대가 가능한 소형 제품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해 선물을 폭넓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또 기프트 오브 뮤직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베오랩 8 구매 시 위스키잔, 그 외 기프트 오브 뮤직 컬렉션에 해당하는 제품 구매 시에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 2층 ‘오울’의 칵테일 바우처가 제공된다. (구매 금액 베오플레이 H95 이상, 12월 1일부터 매장 별 선착순 제공, 소진 시 종료)

뱅앤올룹슨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B&O 수제 캔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의 제품군으로는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 △‘베오사운드 밸런스’, △‘베오사운드 A9 5세대’, △‘베오랩 8’이 포함된다.

‘기프트 오브 뮤직’ 컬렉션들은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뱅앤올룹슨의 공식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