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이펙스, 12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연말까지 열일 행보 ing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EPEX(이펙스)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측은 17일 “이펙스가 오는 1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o We are not Anxious’는 이펙스가 지난해 11월과 12월 서울, 일본, 대만에서 진행한 데뷔 첫 콘서트 ‘EIGHT APEX(에이트 에이펙스)’ 이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다. 올해 6월에는 팬콘 투어 ‘SUNSHOWER(선샤워)’를 성황리에 마친 이펙스가 연말에도 팬들과 함께한다.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콘서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흑백 이미지 속 이펙스 멤버들은 뒷모습만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공연명 ‘So We are not Anxious’는 이펙스가 최근 발매한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캔 위 서렌더?)’의 스토리 필름에 등장한 바 있는 문구다. 이펙스는 신곡을 포함한 한층 다채로워진 셋 리스트로 그간의 성장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이펙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So We are not Anxious’는 오는 12월 16일 오후 6시, 17일 오후 5시에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