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신한카드, 페어플레이 고객에 미니보험 무료 제공
등산객, 기차 예약 고객 대상, 사고보장보험 무료가입 쿠폰

신한pLay, 토글, 페어플레이 로고(사진제공=오픈플랜)
신한pLay, 토글, 페어플레이 로고(사진제공=오픈플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토글보험 운영사인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오픈플랜(대표 이광현)이 신한카드, 페어플레이를 통해 기차 예약, 등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토글 미니보험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토글보험은 미니보험의 형태로 다른 상품 대비 단순한 위험 보장과 짧은 보험기간, 소액의 보험료가 특징이다. 등산, 자전거, 골프, 원데이운전자보험 등이 대표적이다.

오픈플랜은 신한카드과 함께 신한플레이(신한pLay) 앱을 통해 기차 예매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는 12 31일까지 한달간 국내여행자 보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오픈플랜은 토글을 통해 MZ 등산객에게 핫한 아웃도어 모임 플랫폼 페어플레이(PAIRPLAY)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Z 세대들에게 등산 레저활동이 인기를 끌면서 부담없이 직접 가입해 사용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객은 페어플레이 앱(APP) 서비스를 통해 등산 모임 이용 시 '페플케어' 서비스에 해당하는 토글의 등산 안심 보험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오픈플랜 이광현 대표는소액 단기 미니보험 서비스 토글은 하루전 가입을 통해 가입 절차가 간편하고 사용자 맞춤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등산 레저활동과 기차를 타고 국내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토글의 보험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