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음료 타입 ‘퓨로틴’ 2종 패키지에 ‘이준호’ 이미지 적용

마이밀 ‘마시는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 제품 이미지
마이밀 ‘마시는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 제품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모습을 담은 마이밀 ‘퓨로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시아 8개 지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에서 활약 중인 이준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실제로 마이밀 브랜드 모델인 이준호가 식물성 단백질 음료 출시를 기대했고, ‘마시는 퓨로틴’을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꼽아 기획했다. 마이밀은 건강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준호의 모습을 RTD 형태의 ‘마시는 퓨로틴’ 2종(고소한맛∙초코맛) 패키지에 담았다.

‘마시는 퓨로틴’은 대두·완두·귀리 등 100% 식물성 단백질을 담은 음료로, 19곡 분말로 풍미를 살린 ‘고소한맛’과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초코맛’ 두 종류로 구성됐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편의점 단백질 음료 카테고리 매출이 상승하는 등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상황”이라며, “건강한 매력의 대명사 이준호를 담은 특별 패키지와 함께 식물성 단백질 음료의 인기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가 2019년 론칭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