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고단백 영양간식 ‘단백소시지’ 포함 포토카드 3종과 리미티드 굿즈 100세트 한정 판매

도드람X우리카드, 김지한 선수 '헬시 복숭아 V-패키지’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우리카드 WON 배구단 김지한 선수와 협업한 ‘Healthy(헬시) 복숭아 V-패키지(이하 V-패키지)’를 20일(수)부터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도드람은 지난 11월 선보였던 V-패키지 완판 기록에 힘입어 새로운 구성을 적용한 ‘Healthy(헬시) 복숭아 V-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V-패키지는 건강함을 콘셉트로 한 고단백 도드람 간편식 ‘단백소시지’ 오리지날, 깻잎, 치즈, 청양고추 맛 4종을 3세트씩 준비해 총 12팩을 제공한다.

또한 김지한 선수의 친필 싸인 1장이 포함된 미공개 포토카드 3종과 V-패키지 한정 굿즈인 틴케이스가 포함돼 있다. 틴케이스 굿즈는 MZ세대 필수품인 포토카드 보관용 ‘탑로더’가 들어가는 크기로 보관에 용이하며, 김지한 선수 사진을 케이스 커버에 적용해 프로배구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

도드람은 이번 V-패키지 판매를 기념하며 더 큰 혜택을 담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V-패키지는 오는 20일 18시부터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이번 V-패키지는 지난 11월에 출시한 V-패키지에 큰 관심을 보여준 프로배구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프로배구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며 “다음 V-패키지는 더 특별하고 새로운 구성과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