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사진= 제우스fc 제공
사진= 제우스fc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제우스fc(zfc)'가 제우스 파이팅 챔피언쉽 넘버링 경기인 'ZFC 07'대회를 개최하였다.

청주 청년사업가들이 임원으로 구성 되어있는 종합격투기 프로단체인 ‘ZFC’는 2020년 첫 대회인 'ZFC 03' 부터 'ZFC 07' 지속적으로 격투기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청주에 진행된 이번 'ZFC 07'대회는 다양한 프로단체 소속 선수들이 참여하여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쳤다. 메인 후원사로는 쿼드커피가 참여하였고, 월미당, 루트컴퍼니, 루스터커피, 제이플랜, 구여사컵밥, 남문갈매기, 골목미장원, 평민닭발, 하나상사가 비즈니스 후원사로 참여하였다.

한편, 제우스fc(zfc)는 대회 개최 뿐만 아니라 한국 선수들의 메이져단체(UFC) 등용문의 역활도 톡톡히 하고 있다. 실제 제우스fc 소속 선수인 ’서예담' 선수와 대회 참가자인 ‘김상욱(강철부대 출연)선수 등은 ’UFC‘ 선발전에 진출하였다.

사진= 제우스fc 제공
사진= 제우스fc 제공


관계자는 "청주 지역에 매년 만명의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지속적인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더 많은 선수와 단체 그리고 관람객들이 함께할 수 있는 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시장 활성화 및 지역관광상품 개발에 크게 기여를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