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스마트폰 화면 통해 원하는 서비스 손쉽게 선택해 고객 편의성 증대

청호나이스,  고객 서비스 경쟁력 강화...‘보이는 ARS 서비스’ 시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청호나이스가 고객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오는 27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ARS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보이는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1588-2290)로 전화를 걸면 이용가능하며 △제품(렌탈)구매 신청 △정기점검 조회 및 일정변경 △요금조회 및 납부 △자가진단 및 AS접수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연결 시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보이는 ARS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 등이 향상돼 고객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만족하고 감동받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