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재래식 된장의 구수한 풍미와 부추의 향긋한 맛과 향이 가장 큰 특징

프레시지  ’부추가득 재래식 된장찌개’ 밀키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재래식 된장찌개에 향긋한 부추의 맛과 식감을 더한 ‘부추가득 재래식 된장찌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 뜨끈한 찌개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선보이게 됐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한국인의 대표 집밥 메뉴인 ‘된장찌개’에 신선한 부추 토핑을 더해 색다른 풍미를 자랑한다.

‘부추가득 재래식 된장찌개’는 재래식 된장에 먹기 좋게 손질된 돼지고기와 두부, 대파, 호박, 청양고추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여기에 향긋한 부추를 아낌없이 넣어 특유의 아삭한 식감 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더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번 제품은 오래 끓일수록 진한 맛을 자랑하는 재래식 된장을 사용해 구수한 국물 맛도 좋지만, 자작하게 졸여 밥과 비벼 먹으면 감칠맛 가득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겨울 집밥 메뉴가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된장찌개’에 부추를 더해 뻔하지 않은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프레시지는 맛있고 간편한 집밥 미식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선호가 높은 메뉴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