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SPC삼립, 올해 슬로건 '맛있는 행복' 선포…"창립80주년, 변화와 혁신 의지 담아"

승인 2024-01-04 10:53:25

SPC삼립 기업 슬로건 선포. [SPC 제공]
SPC삼립 기업 슬로건 선포. [SPC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SPC삼립이 지난 2일 서초구 양재동 SPC1945에서 '2024 SPC삼립 신년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기업 슬로건 및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SPC삼립은 '시대의 가치를 담은 더 좋은 음식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과 '새로운 경험과 건강한 식문화를 창조하는 글로벌 식품회사'라는 새로운 가치 체계를 선포했다.

또 오랫동안 지켜온 품질을 기준으로 맛있는 음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새 기업 슬로건으로 '맛있는 행복'을 공개했다.

비전을 실현해 나가기 위한 2024년 경영전략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Wellness), 기존 사업의 확장 통한 새로운 시장 개척(Invent Value), 지속가능성과 신뢰확보(Trust), 고객과 직원의 행복(Happiness) 등으로 구성한 'W.I.T.H 전략'을 제시했다.

먼저 SPC삼립은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새로운 건강 브랜드를 론칭하고 '삼립 미래 식품연구소'를 신설해 건강한 제품과 대체식품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할 계획이다.

또 약과 및 호빵, 호떡 등 K디저트 수출 확대 및 미국 H마트와 협업한 베이커리 공동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며 냉동 시장에 뛰어들 인프라 투자 및 M&A(인수합병)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더불어 자동화 설비를 도입하고, 스마트 팩토리 투자를 통해 고객 및 사회의 신뢰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친환경 패키지 확대 및 업사이클링 제품을 출시하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도 강화한다.

황종현 SPC삼립 대표이사는 "창립 80주년을 앞두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SPC삼립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새로운 가치체계와 경영전략을 마련했다"며 "맛과 품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가치를 담은 더 좋은 음식을 만들어 행복한 경험을 전하는 글로벌 식품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