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2024년 새해 에디션
2024년 새해 에디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새하얀 한지 함에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은 ‘2024년 새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희녹은 매년 초 새로운 해를 깨끗하게 시작한다는 의미로 흰색의 ‘새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새하얀 한지로 만든 함에 희녹의 대표 제품들을 담았다. 정성스레 만들어 쉽게 변치 않는 한지처럼, 정성을 쏟은 삶과 관계가 모두 더 단단해지길 기원하는 마음이 깃들어 있다. 한지 함에는 색이나 무늬를 입히지 않고 깨끗한 한지를 그대로 드러내 공간 어디에나 정갈하게 자리할 수 있도록 했다.

2024년 새해 에디션은 ‘더 스프레이 450ml 세트’, ‘더 스프레이 & 핸드밤 세트’, ‘더 핸드 세트’, 그리고 ‘기프트 세트’ 2종까지 총 5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희녹의 시그니처 제품인 제주 편백 100% 탈취제 '더 스프레이'를 비롯해, 정제수 대신 제주 편백수를 담은 항균 99.9% 효과의 '더 핸드워시', 스킨케어 성분으로 만든 세탁 세제 '더 디터전트', 신제품 '더 핸드밤' 등을 가격대 별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희녹의 모든 제품들은 업사이클링으로 얻은 제주 편백수를 주 성분으로 인공 향이나 색소는 사용하지 않는다. 짙은 향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취향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