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토이저러스 콜라보 상품 드래곤볼z 스낵 2종 [롯데마트 제공]
토이저러스 콜라보 상품 드래곤볼z 스낵 2종 [롯데마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드래곤볼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캐릭터 라이선싱 전문 기업 SMG홀딩스와 협업해 ‘드래곤볼Z 스낵’ 2종을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드래곤볼Z 스낵은 토이저러스 서울역점을 포함한 전국 토이저러스 41개 매장과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토이저러스몰에서 판매한다.

토이저러스몰에서는 단독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스낵 2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어린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초코맛의 ‘드래곤볼Z 초코볼’과 드래곤볼 콘텐츠를 애용했던 3040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청양마요맛의 ‘드래곤볼Z 먹태나초’ 두가지 맛을 출시한다.

단행본 출간 40주년을 맞는 드래곤볼의 팬덤이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점을 고려했다.

더불어 드래곤볼 스낵에는 드래곤볼 시리즈의 원조이자 가장 인기가 많았던 ‘드래곤볼Z’ 캐릭터로 만들어진 60여 종의 스티커가 무작위로 들어있어 드래곤볼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뽑기의 재미를 더 했다.

토이저러스팀 MD는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드래곤볼 7개를 모으면 청룡이 소원을 이뤄주는 만화의 내용처럼 고객 모두의 소원이 성취되었으면 하는 의미담아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토이저러스 서울역점과 동부산점에서는 오는 24일(수)까지 드래곤볼 피규어 및 프라모델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드래곤볼Z 매치메이커 손오공’을 1만 9200원에, ‘드래곤볼GT 초사이어인4 베지터’를 1만 7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은 “기존 드래곤볼을 보고 자랐던 부모세대에게는 추억을, 신규 시리즈를 보게될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출시해, 토이저러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