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새해 첫 멤버십 할인 행사로 1월18일 ~ 21일까지 총 4일간 진행

이니스프리, 신년맞이 ‘1월 멤버십데이’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24년 첫 멤버십데이를 오늘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브랜드 온‧오프라인 단독 행사로,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1월 멤버십데이’는 최대 60% 할인과 함께 등급별 추가 할인 쿠폰, 제휴 혜택 등이 더해져 많은 고객들의 장바구니 가격 부담을 한결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마련됐다.

먼저 피부 잡티 고민에 도움을 주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이 최대 35%, 데일리보습템으로 구비해두기 좋은 ‘유채꿀 립밤,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을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에 교차 구매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번 1월 멤버십데이를 기다려온 고객을 위해 라이브 혜택을 준비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더 많은 혜택으로 돌려드릴 수 있는 멤버십데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혜택과 이벤트를 더 많이 고민해보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