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야놀자 제공]
[야놀자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2024 새해에도 야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설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이달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천 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야놀자에서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도 투숙일 기준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설 기간인 2월 8일부터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도 발급 가능하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호텔ㆍ펜션도 엄선해 선보인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매주 대표 호텔 및 펜션 10여 개를 선정하고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선착순 최대 7% 할인 쿠폰과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일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야놀자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초특가부터 쿠폰, 결제할인까지 트리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여행ㆍ여가 경험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고객 중심으로 다채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