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신규 광고,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공식 영상 조회수 100만 회 돌파...이목 집중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방탄소년단 뷔 X 유광굉 감독 특급 만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가 방탄소년단(BTS) 뷔와 유광굉 감독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성과 파급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6일에 공개한 컴포즈커피 신규광고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뷔와 대한민국 최고 CF 감독인 유광굉 감독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뷔의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에 유광굉 감독의 독보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한층 더 완성미 있는 광고를 선보였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최고의 모델, 감독과 함께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를 작업하게 돼서 영광이다”며 “컴포즈커피도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최고의 커피전문점으로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는 공개하자마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한 것은 물론 하루 만에 유튜브 공식 영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광고를 본 소비자들은 “베토벤이 작곡을 하듯 커피를 컴포즈한다는 창의력이 놀랍다”, “광고가 하나의 작품 같다”, “광고 영상 속 뷔의 목소리가 커피와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