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6(목)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에 이은 패키지 리뉴얼

신송식품의 ‘우거지 된장국’
신송식품의 ‘우거지 된장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송식품㈜이 신송의 즉석국 6종 중,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에 이어 ‘깊고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의 구성과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지함에 이어 컵 제품이 추가 출시되었으며, 가장 큰 변화로 지함 제품 패키지의 과감한 컬러가 가장 눈에 띈다. 우거지의 구수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오렌지 계열 컬러를 명도를 높여 좀더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제품 전면에는 우거지 된장국의 실사연출 사진과 함께 얼갈이 배추, 홍고추 그림이 일러스트로 요리와 재료를 함께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컵 형태로도 출시되어 식기가 따로 필요 없는 실용적인 편리함이 돋보인다. 홍게, 배추, 미역, 시금치 된장국에 이어 컵 형태로 출시가 되었다.

주 재료인 우거지는 식이 섬유소가 풍부해 변비, 대장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비타민, 칼슘 등이 매우 풍부한 식재료이다.

즉석 된장국은 신송의 장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재래 된장을 사용해 더욱 구수하고 맛있으며. 급속 동결 건조 방식으로 영양손실을 최소화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패키지는 눈에 잘 띄기 때문에 바쁜 일정과 빠른 요리를 원하는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즉석국 시리즈의 리뉴얼을 진행중이며, 더 신선한 재료와 새로운 패키지로 좋은 제품을 출시하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