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발렌타인 케이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제공]
발렌타인 케이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호텔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2월 14일 단 하루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는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애피타이저는 해산물 세비체, 메인으로는 안심과 랍스터 구이가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라즈베리 칩을 곁들인 딸기 머랭과 하트 모양의 루비 초콜릿을 맛볼 수 있어 로맨틱한 식사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2월 8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Will you be my valentine?“ 의 사랑을 고백하는 문장을 인용한 ‘Be My Valentine’ 칵테일은 핑크빛 컬러와 달달할 복숭아 향미를 즐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사랑을 고백하는 물음에 답하는 불어 ‘Avec Plasir’ 칵테일은 스파클링 와인에 홈메이드 블루베리 리치 코디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베이커리 ‘더 델리’ 에서는 미니 발렌타인 케이크를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기적과 희망’을 의미하는 파란 장미를 연상 시키는 미니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 라즈베리 콩핏을 쌓아 올려 초콜릿으로 장미 모양을 만든 케이크이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