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6(목)

해병대 가정에 출산 선물 지원한다

유한건강생활, 새해 맞아 출산 장려 프로그램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한건강생활이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해 대한민국 해병대 출산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해 오던 출산 장려 프로그램 진행을 연장한다고 31일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은 매년 심각해지는 저출산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출산 장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작년부터 나라를 위해 힘쓰는 해병대 가정에 출산 응원 및 축하를 위한 ‘출산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이를 연장 진행해 프로그램을 확장할 방침이다.

해병대 소속 장병 중 출산을 앞둔 가정이라면 누구나 유한건강생활이 제공하는 출산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선물 구성품은 뉴오리진 ‘a2 플래티넘’,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 ‘순초약방 올인원 로션’으로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채워졌다.

선물 구성품 중 하나인 뉴오리진 a2 플래티넘은 배앓이 걱정 없는 A2 단백질 100%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분유다.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는 분유 및 이유식 시작부터 먹을 수 있는 특허 유산균 8종과 프로바이오틱스 2종이 함유되어 아기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저출산 극복과 해병대 복지 지원의 일환으로 진행하던 출산 축하 선물 지원의 출산 장려 프로그램을 연장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설레는 마음으로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 국군 장병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저출산 문제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출산을 장려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