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악사손보, 새 모델 김혜수… 신규 브랜드 캠패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AXA손해보험이 배우 김혜수와 새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24년 신규 캠페인 ‘AXA CARE’를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배우 김혜수가 가진 특유의 이미지가 AXA손해보험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 ‘AXA CARE’ 영상에는 배우 김혜수가 프로파일러 역할로 등장해 ‘CARE의 차이가 일상의 차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했다. ‘AXA Village’라는 연구 공간을 콘셉트로 기획된 영상에서는 프로파일러 김혜수가 ‘CARE 받는 자동차보험 AXA’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보여준다.

공개된 영상은 2편이다.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주제로 한 ‘가격·보상 케어’ 편과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할인 적용 혜택을 소개하는 ‘마일리지 선할인’ 편으로 구성됐다.

도창국 악사손보 고객세일즈본부 본부장은 “이번 신규 캠페인 ‘AXA CARE’에는 악사손보가 그동안 쌓아온 보험 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실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상황별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모습을 담았다”며 “케어의 차이가 일상에서의 차이로 이어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pyj0928@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