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호무로, 2024 필굿 사계절 알러지케어 이불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기능성 침구 브랜드 호무로에서 2024 년 신제품 뉴 필굿 사계절 이불과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이불과 패드 제품은 호무로의 겨울 알러지케어 침구 중 누적 판매율 20 만 건 이상의 기록을 갖고 있는 스테디셀러 필굿 라인의 사계절 침구 버전이다.

기존 필굿 시리즈는 깔끔한 디자인과 호무로 자체 타공형 솜으로 포근함과 복원력까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체 측에 따르면 호무로의 필굿은 300T의 초고밀도 알러지케어 원단을 사용해 높은 유해 물질 방어율을 자랑한다. 더불어 사람의 모발보다 33% 더 얇은 고양이와 같은 반려동물의 털박힘 걱정을 없는 이불로도 인기를 얻었다. 침구의 전 사이즈에 이음선 없는 광폭 원단을 사용하여 원단을 연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바늘땀의 간격 사이로 진드기, 빈대등이 침투할 수 없도록 했다.

호무로 관계자는 “자체 R&D 센터 시설 및 기능성 침구 제조와 생산이 가능 한 자체 대규모 설비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타 알러지케어 침구 브랜드 제품 대비 최대 70% 이상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더 개선된 고기능 알러지 케어 2024 뉴 필굿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