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벚꽃 로맨틱·봄 겨냥 자사 스테디셀러 ‘벚꽃 화장지’ 제품 확장…미용티슈·물티슈까지 3종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에디션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에디션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객의 일상을 빛나게 만드는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벚꽃향을 담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제품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은 깨끗한나라의 스테디셀러 ‘벚꽃 화장지’를 필두로 미용티슈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벚꽃 시즌에 맞춘 한정판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를 출시하여 봄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벚꽃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벚꽃 로맨틱 에디션 제품은 3종으로 화장지와 미용티슈는 모두 100% 천연펄프의 무형광 제품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티슈에 스며든 은은한 벚꽃향은 소비자에게 따스한 봄내음을 선사하고, 은은한 분홍빛의 화장지는 벚꽃을 연상시킨다.

깨끗한나라는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벚꽃 에디션 캠페인에 나선다. 공식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에서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출시일에 맞춰 오는 3월 4일부터 25일까지 깨끗한나라몰 회원을 대상으로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매년 봄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깨끗한나라의 ‘벚꽃 화장지’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에디션’으로 미용 티슈와 물티슈까지 제품군을 확대했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깨끗한나라에서 선보이는 벚꽃 프로모션들로 다가오는 봄을 벚꽃처럼 화사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