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용량의 3종 배낭으로 구성

레드페이스, 봄맞이 산행 위한 아웃도어 배낭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인 봄을 맞이해 화사한 컬러감에 3가지의 용량으로 가벼운 산행을 도와줄 소형 배낭 3종 시리즈를 선보였다.

인텐스 28L는 긴 시간이 소요되는 당일 산행이나 1박 이상의 여행에 적합하다. 이 상품은 대형 허리벨트의 고정화로 밀착감을 부여해 장시간 산행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내마모성과 인장강도가 높은 인비스티사의 코듀라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도 뛰어나다.

크레스트 18L는 봄, 가을과 같은 간절기에 당일 산행용으로 적합하다. 부담 없는 사이즈와 뛰어난 수납력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내부의 수납공간은 물론 양쪽 사이드에 망사 포켓이 구성돼 물과 음료 등 수납이 용이하다.

크레스트 12L는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소형 배낭으로, 4시간 이하의 당일 산행이나 여행 시 서브 배낭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아웃도어 활동에선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가벼운 재킷과 생수, 비상식량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배낭은 필수”라며, “다양한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인 레드페이스 배낭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