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에이블리, 대형 쇼핑몰 신규 입점 ‘2024 봄·여름 시즌 릴레이 그랜드 세일’ 진행

승인 2024-02-28 11:42:48

에이블리, 대형 쇼핑몰 신규 입점 ‘2024 봄·여름 시즌 릴레이 그랜드 세일’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데일리쥬, 언더비 등 대형 쇼핑몰의 신규 입점이 증가함에 따라 2024 봄·여름(SS) 시즌 릴레이 그랜드 세일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4월 28일까지 최대 70% 할인을 선보이는 S/S 시즌 ‘릴레이 그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지난 22일 쇼핑몰 ‘어텀’을 시작으로 ▲케이클럽 ▲언더비 ▲데일리쥬 ▲바온 ▲고고싱 ▲에드모어 ▲메이비베이비 ▲니어웨어 ▲98도씨 ▲베니토까지 총 11회에 걸쳐 진행한다. 신규 쇼핑몰부터 MZ세대 대표 인기 쇼핑몰을 한데 모았다.

지난 1일부터 15일 에이블리 쇼핑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배(50%) 이상 증가하고, 같은 기간 주문 고객 수는 60% 늘었으며, 구매 고객과 매출이 증가하면서 업계 최상위 쇼핑몰 입점이 가속화되고 있다. 지난달 신규 입점사는 ▲데일리쥬 ▲로렌하이 ▲메리어라운드 ▲메이비베이비 등이 있다. 에이블리 쇼핑몰 성장에 따라 아뜨랑스, 프롬비기닝, 리리앤코 등 업계 상위 쇼핑몰과 기획전 및 프로모션도 다각화 중이다.

‘릴레이 그랜드 세일’은 시즌별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쇼핑몰의 베스트 셀러 및 신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시즌 할인 행사다. 지난 1~15일 에이블리 고객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데님 자켓(청자켓)’ 검색량은 전월 대비 3배(200%)가량 증가하고 ‘스트라이프 셔츠’는 2배(100%) 늘었다. 봄맞이 밝은 색상, 가벼운 소재, 패턴이 들어간 의류를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난 만큼 에드모어 ‘타이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와 ‘루이 브이넥 베스트’, 케이클럽 ‘뷔스티에 코튼 롱 원피스’, 언더비 ‘pit a pat 타이 블라우스’, 데일리쥬 ‘페스토 빈티지 데님 와이드 팬츠’ 등을 특가로 준비했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참여 쇼핑몰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만 원 쿠폰팩도 마련했다.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부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5천 원 할인, 30%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에이블리 트랜드패션 조정민 실장은 ”에이블리가 업계 최대 규모 마켓과 상품을 보유한 만큼 다양한 쇼핑몰의 시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릴레이 그랜드 세일을 마련했다”라며 “최근 소형 마켓부터 중대형 쇼핑몰까지 신규 입점이 가속화되고 있는 만큼, 쇼핑몰이 성장할 수 있는 행사 및 프로모션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