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포켓 머쉬룸’, 가성비, 가심비와 간편함을 모두 갖춘 포켓형 신메뉴

반올림피자, 1인용 피자 ‘포켓 머쉬룸’ 출시..1인 가구 공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1인용 피자 포켓 머쉬룸을 출시하고, 1인 가구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양과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맞춤형 새로운 피자 카테고리인 ‘반올림 포켓’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 카테고리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포켓 머쉬룸’은 피자 도우가 풍부한 토핑을 감싸고 있는 형태로, 풍성하고 풍미 가득한 버섯과 짭조름한 베이컨이 치즈 그리고 갈릭소스, 갈비소스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포켓 머쉬룸’은 토핑이 흘러내리지 않는 그립감을 선사해, 더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포켓 머쉬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일까지 반올림피자 자사앱에서 ‘포켓 머쉬룸’을 주문하면 하나 더 증정하는 ‘포켓 머쉬룸 원플러스원’ 행사도 진행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 ‘포켓 머쉬룸’은 가성비, 가심비와 간편함을 모두 갖춘 1인용 맞춤형 메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자사앱에서 ‘포켓 머쉬룸’을 주문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원플러스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이 만나 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