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우이경, KBS1 ‘우당탕탕 패밀리’ OST ‘너의 소식’ 4일 발매…이별 감성 절정

승인 2024-03-04 07:21:59

우이경, KBS1 ‘우당탕탕 패밀리’ OST ‘너의 소식’ 4일 발매…이별 감성 절정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가수 우이경(Woo Yi Kyung)이 ‘우당탕탕 패밀리’ OST 주자로 참여한다.

우이경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너의 소식’이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의 소식’은 가슴이 무너져 내릴 듯한 이별의 순간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너의 소식 들릴 때마다/그날에 시간이 자꾸 떠오르나봐 너의 안부 듣기 싫은데/나 혼자 힘들고 나만 여전히 아픈데‘와 같이 사랑이 끝난 후의 아픔을 담은 가사가 강한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우이경은 가창뿐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독보적인 감성을 녹였으며, 필승불패W,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이경의 진한 색깔의 보컬 톤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에 온전히 몰입하게 만들며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9년 ‘룩 앳 미(Look At Me)’로 데뷔한 우이경은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우당탕탕 패밀리’ OST ‘너의 소식’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