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로드 위 예상치 못한 상황 속에 믿을 건 오직 벨로시티 나이트로 3
‘RUN PUMA FAM‘ 러닝크루 모집 등 대대적 러닝 캠페인 진행

푸마, 신제품 ‘벨로시티 나이트로 3‘  러닝화 출시...러닝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랜차이즈 러닝화 ‘벨로시티 나이트로 3(Velocity NITRO 3)’를 출시하고 대대적인 러닝 캠페인을 전개한다고밝혔다.

‘믿을 건 오직‘이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일 푸마 간판 러닝화 모델 ‘벨로시티 나이트로’의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푸마는 창립 이래 우사인 볼트(자메이카)를 비롯한 빠른 스피드를 지닌 선수들과 함께하며 러닝 역사를 발전시켜왔다. 선수뿐만 아니라 러닝을 즐기는 모든 이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연구와 테스트를 꾸준히 진행해왔고, 올해는 푸마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집약된 ‘벨로시티 나이트로 3’ 출시와 함께 러닝 캠페인을 통해 ‘벨로시티’의 안정성, 쿠셔닝과 함께라면 예상치 못한 상황의 연속에도 온전히 러닝에 집중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벨로시티 나이트로 3’는 풍부한 쿠셔닝으로 러너의 편안한 러닝을 돕는 데일리 러닝화다. 질소 주입 기술로 탄생한 푸마만의 미드솔 ‘나이트로폼‘이 이전 버전보다 2㎜ 더 두꺼워져 반발력과 속도감 향상은 물론 경량성과 안정감을 극대화한다.

기능뿐만 아니라 미래지향적 디자인도 눈에 띈다. 형광색 사이키델릭 러시(Psychedelic Rush) 컬러웨이에 블랙과 실버 조합의 푸마 폼스트립(formstrip), 화이트 미드솔이 경쾌한 조화를 이뤄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러너들의 소장욕을 자극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창립 이래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후원하고, 스피드를 상징하는 스포츠의 발전과 함께해 온 푸마는 최근 스포츠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포츠 섹션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완벽해져 돌아온 ‘벨로시티 나이트로 3’를 필두로 러닝화 및 조깅화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하는 한 해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