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스프링 뷰티 페어 [신세계백화점 제공]
스프링 뷰티 페어 [신세계백화점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뷰티 페어’를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인기 화장품 샘플 교환권과 할인 쿠폰, 브랜드별 추가 사은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대규모 화장품 샘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랑콤과 구찌 등 30개 브랜드에서 봄 시즌 사용하기 좋은 향수와 스킨케어 샘플 3만여 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세계 앱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샘플을 선택해 교환권을 다운받은 뒤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랑콤 제니피끄 세럼, 조르지오아르마니 디자이너 글로우 파운데이션, 구찌 뷰티 향수 등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올 초 대대적으로 새 단장한 신세계 앱에서는 샘플 쿠폰뿐 아니라 고객 참여 이벤트와 브랜드별 추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앱 내에서 다른 고객들과 취미나 좋아하는 브랜드,상품 후기 등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탭에서는 매일 애용하는 화장품을 공유하는 ‘와츠 인 마이 백?’ 이벤트가열린다.

앱 하단 메뉴에서 우측 ‘PLAY’ 버튼을 터치해 ‘커뮤니티’로 접속,브랜드별 커뮤니티에 즐겨 쓰는 제품의 추천 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다른 고객이 작성한 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 수 있으며, 10일까지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고객 5명에게 신백리워드 1만R을 증정한다.

선호하는 브랜드의 쇼핑 뉴스와 프로모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 ‘브랜드 전문관’에서는 30여개 브랜드가 각기 준비한 혜택이 가득하다.

‘YSL뷰티’ 에서는 신제품 쿠션 본품과 다른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 정가 4만9000원 상당의 핸드크림을, 조 말론 런던에서는 코롱 구매 시 바디 크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구매금액의 최대 5%를 신세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브랜드 사은 행사도 있다. 8일부터 10일까지 랑콤에서는 40만/60만/100만/2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2만/3만/5만/10만원을, 비오템에서는 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원을 증정한다.

앱에서는 또 화장품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일부 브랜드 한정).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