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11일까지 아기 기저귀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 쿠팡 단독 사전예약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기능성을 강화한 아기 기저귀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 출시를 앞두고 오는 11일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는 모달 소재를 사용해 더욱 시원한 여름 기저귀로, 올해는 지난해보다 덥고 무더운 여름이 예측되는 만큼,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한층 더 강화했다.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 기저귀 두께를 지난해 대비 32% 더 얇게 구성해 아기가 여름철 내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는 시원하고 상쾌함이 전달되는 모달함유 시트로 기저귀 속 온도가 10초 만에 2℃ 감소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에어홀을 적용하여 아기 엉덩이를 시원하게 감싸주며 통기성을 높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이중옆샘방지 안심가드로 샘 걱정없이 아기를 케어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를 할인된 가격으로 여름 기저귀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기저귀로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