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PMV·OTA업데이트 등 AI 기술로
사용자 맞춤 편리성과 에너지 효율성 높인 똑똑한 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의 프리미엄 에어컨 '24년형 디오퍼스 플러스'>
<캐리어에어컨의 프리미엄 에어컨 '24년형 디오퍼스 플러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프리미엄 에어컨 '24년형 디오퍼스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캐리어에어컨은 “에어컨, 가전이 아닙니다. 사계절 에어솔루션입니다”라는 새로운 광고 카피를 공개하며 에너지 솔루션 기업의 면모를 확고히 전했다.

캐리어에어컨의 '디오퍼스'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하나의 예술 작품을 모토로 캐리어의 핵심인 기술력과 가치를 더해 완성됐다. 에어컨의 혁신을 이끌어 온 디오퍼스는 최신 기술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24년형 디오퍼스 플러스'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수준 높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올해 출시되는 '24년형 디오퍼스 플러스'는 기상 이변, 급변하는 날씨, 미세먼지 등 다양한 환경 이슈에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탑재하여 쾌적한 실내 공기 환경 조성에 탁월한 기능을 발휘한다. 극세필터, HAF필터, UV LED살균, 나노이 제균, AI 건조 기능을 적용한 5중 공기 관리 시스템을 탑재하여 냉방 기능 외에도 공기청정기로도 활용이 가능해 장마철, 황사 시즌 등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HAF(High Air Flow) 필터 적용으로 PM1.0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하며, 디오퍼스에 적용된 국내 유일의 기술로 UV LED가 공기가 지나가는 열교환기와 팬을 동시에 살균해 스스로 위생을 관리한다. 폐렴균과 곰팡이 등의 부유 미생물의 발생을 줄이는 나노이 제균도 적용되어 청정한 실내 공기질 유지가 가능하다.

'24년 디오퍼스 플러스'는 에어컨 본연의 기능인 에어케어 기술에는 충실하면서도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반영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다. 외형적으로는 히든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간결한 외관에 절제된 컬러를 사용하여 트렌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캐리어에어컨은 "'24년형 디오퍼스 플러스'는 캐리어에어컨의 변화하는 트렌드와 최신 기술력을 결합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캐리어에어컨의 혁신적인 공조 기술의 결정체로, 단순한 가전 제품이 아닌 예술 작품으로서 자리를 견고히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