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8(일)

전국 11개 주요 지역

아이스크림에듀 ‘문해와수리’ 멤버십 학원 그랜드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프리미엄 국어·논술, 수학 학원 ‘문해와수리’ 멤버십 학원이 이달부터 전국 11개 주요 지역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문해와수리는 전국 사업설명회 등을 통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은 결과, 론칭 2개월 만에 전국 주요지역의 우수한 원장님들과 멤버십 학원을 계약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문해와수리 멤버십 학원은 서울 서초 본원과 서울 대방 본원, 인천 송도 본원, 인천 영종 본원, 수원 광교 본원, 남양주 별내 본원, 화성 동탄 본원, 천안 불당 본원, 대전 월평 본원, 대전 둔산 본원, 전남 나주 빛고을 본원이다.

문해와수리 멤버십 학원은 일반적인 보습학원에서 벗어나, 문해력과 사고력을 기반으로 수능을 지향하는 학습 콘텐츠와 본사 사업부의 열정적인 지원, 지역 거점학원으로서의 역할과 수익성에 대한 기대 등이 멤버십 학원 계약에 긍정적인 작용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계약과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문해와수리는 멤버십 학원 지역을 관리하는 지사장 모집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문해와수리 관계자는 “사업설명회 참석자는 물론 멤버십 학원에 대한 계약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3월에도 전국 각지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브랜드 활성화 및 확장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해와수리는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서울과 부산, 대구, 강원, 세종 등지에서 멤버십 학원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16일과 23일은 아이스크림에듀 본사에서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