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매월 10일, 간단한 미션 달성 통한 기부 진행 캠페인 ‘벤텐데이’ 진행
국제구호개발기관 옥스팜코리아와 협업

더벤티, 1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벤텐데이’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 ‘벤텐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옥스팜은 1942년부터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대표 국제 구호 단체로, 재난 및 재해 현장에서의 긴급 구호, 생계유지 프로그램 개발, 식량 공급 등 폭넓은 영역에서 인도주의적 긴급 구호 및 개발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더벤티와 마찬가지로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벤텐데이는 더벤티의 브랜드 창립 10주년에 맞춰 매월 10일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간단한 미션을 통해 10주년 기념 뱃지를 획득하고, 누적된 뱃지 개수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더벤티가 대신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3월부터 12월까지 매달 10일 더벤티 APP을 통해 벤텐데이 미션이 공개되며, 미션은 공개일부터 12월 16일까지 언제나 자유롭게 진행 후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뱃지당 5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돼 캠페인 종료 후 캠페인 참여자의 이름으로 옥스팜에 최종 기부된다. 캠페인 기간 중 총 10개의 뱃지를 모두 획득하면 더벤티 리워드 쿠폰 1만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3월 벤텐데이의 첫 미션은 더벤티가 제작 지원한 MBC 예능 대학체전 PPL 영상 시청하기로, 더벤티 앱 하단 10주년 뱃지 탭을 통해 해당 영상을 시청하면 10주년 기념 뱃지를 얻을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더벤티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은 만큼 올해 10주년을 맞은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고객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기부로 전달하는 뜻깊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등 가치와 의미에 관심을 갖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