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롯데온 제공]
[롯데온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온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공식 입점시키고, 브랜드 패션 강화 전략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폴로 랄프 로렌의 입점을 기념해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앞으로 롯데온에서 '폴로 랄프 로렌'의 1700여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온 단독 상품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지난해 롯데온 패션 MD들이 글로벌 브랜드부터 캐주얼, 디자이너 브랜드 등과 협업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약 400개를 공식 입점시켰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11일부터 일주일간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품을 결제 카드사별 최대 15%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 및 감사카드 등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머그컵, 텀블러, 큐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반품 이벤트를 진행해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무료반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입점 기념 이벤트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폴로 랄프 로렌' 브랜드 '찜하기'를 누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폴로 패브릭 냅킨'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품 20여개를 롯데온 단독으로 선보인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