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백화점이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와 ‘패션 페어’를 열고, 본격적인 봄 맞이 패션 수요 잡기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패션 페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작년 대비 참여 브랜드가 80% 늘어나 총 14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적립률의 두 배를 적립해 주는 ‘‘한섬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대표 패션 브랜드인 구호, 르베이지, 빈폴, 꼼데가르송 컬렉션 등 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10% 상품 할인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 를 진행하며 띠어리, 비이커, 준지 등의 브랜드에서는 5% 금액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CP컴퍼니, 코에보, 아이잗바바, 지고트, 모조에스핀, 린, 보브, 톰보이, 듀엘 등의 브랜드에서는 10% 금액 할인을 진행하며 일부 브랜드에서는 별도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산드로, 산드로옴므, 마쥬 등 에서는 5% 금액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참여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에서는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개 한정으로 레인자켓을 증정하며, ‘커스텀멜로우’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2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에서는 4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식기세트를 점포별 선착순 20세트 증정하는 등 브랜드 별 다양한 감사품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참여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롯데카드로 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7%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ahae@beyonepost.co.kr